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게시판 상세
제목 2016년 09월20일 매트리스 브랜드 밀리, 맨유와 파트너쉽 체결
작성자 MLILY (ip:)
  • 작성일 17.0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4
평점 0점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밀리가 영국 축구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파트너쉽 계약 체결로 밀리 매트리스는 맨유 소속 선수들의 광고 활용, 온라인 발행물, 영상 그리고 고객들을 상대로 축구 VIP 입장권을 추첨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제품 패키지에 맨유 브랜드를 다양하게 이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밀리 매트리스는 탄성이 강한 기존의 스프링 매트리스와는 달리  압점을  제거하고 분산시키며 안정된 지지력으로 숙면을 제공한다. 또한 3개 층으로 구성된 28㎝ 두께의 폼이 신체를 포근히 감싸줘 안락한 느낌을 주며, 쿨 젤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으로 통기성과 보온성, 항균성이 좋다.
미국의 Miliken 사와 독일의 Evonik 기술이 합작되어 엄격한 검수단계를 거쳐 만들어 진 최첨단 신소재 폼 매트리스로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밀리는 매년 세계시장 매출 성장률 100%를 달성했다.
이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쉽 체결 배경은 세계 매트리스 시장에서 밀리가 입지를 단단히 하였음을 의미하며 또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사업확장을 본격화 하겠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에 대해 밀리코리아 관계자는 “맨유와의 파트너쉽 계약 배경 체결은 딱 한가지로 단정지을 수 없지만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가 주 사업이라며 최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만큼 맨유 마케팅이 큰 실적에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해외 유명 축구구단과 매트리스 회사의 파트너쉽 체결은 현재 국내에서 밀리코리아가 유일하다.
임기성 기자  lgs@cctv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